본문내용 바로가기 바닥글 바로가기

긴급출동서비스

  • 전화상담문의
  • 이메일문의

SK Speedmate와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AXA손해보험과 SK Speedmate가 함께 제공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로 전국 어디서나
고객님의 안심을 지켜드립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프로세스
01 차량문제 발생
AXA 모바일 웹(https://m.axa.co.kr) 또는 1566-2266(내선1번)으로 긴급출동을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02 현재 위치 및 상황 전달
현재 위치를 알 경우, 해당 위치와 차량의 상태에 대해서 자세하게
상담원에게 설명해 주시면, 정보가 명확할 수록 좀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 고객 위치 확인
고객의 동의 하에 휴대폰을 통한 고객님의 위치확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확인된 위치정보는 가까운 직원에게 해당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단, 해당 위치추적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04 출동직원에게 정보 제공
문제 발생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출동 직원에게 해당정보를
제공하여 빠른 시간안에 현장으로 출동 하도록 요청 합니다.
05 현장 도착 및 처리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현장으로 출동하여 고객님의 불편한 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AXA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 AXA손해보험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불편한 상황을 언제든지 신속하게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긴급출동서비스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AXA손해보험 콜센터 (1566-2266 내선 1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