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Speedmate와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AXA손해보험과 SK Speedmate가 함께 제공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로 전국 어디서나
고객님의 안심을 지켜드립니다.
productIDwillbeHere
긴급출동 서비스 프로세스
- 01 차량문제 발생
- AXA 모바일 웹(https://m.axa.co.kr) 또는 1566-2266(내선1번)으로 긴급출동을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02 현재 위치 및 상황 전달
- 현재 위치를 알 경우, 해당 위치와 차량의 상태에 대해서 자세하게
상담원에게 설명해 주시면, 정보가 명확할 수록 좀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03 고객 위치 확인
- 고객의 동의 하에 휴대폰을 통한 고객님의 위치확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확인된 위치정보는 가까운 직원에게 해당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단, 해당 위치추적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04 출동직원에게 정보 제공
- 문제 발생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출동 직원에게 해당정보를
제공하여 빠른 시간안에 현장으로 출동 하도록 요청 합니다.
- 05 현장 도착 및 처리
-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현장으로 출동하여 고객님의 불편한 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AXA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 AXA손해보험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불편한 상황을 언제든지 신속하게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긴급출동서비스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AXA손해보험 콜센터 (1566-2266 내선 1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