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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소개

검-160429-디지털&CX마케팅팀-348 필요한 보장을 빠짐없이 챙겨도 보험료는 합리적인!

AXA 자동차보험

보험료는 더 저렴하게! 보상서비스는 더 든든하게! 인터넷으로 쉽고 편리하게 가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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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5.2%마일리지 특약할인2천km/개인용 후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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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니어 특약
    만7세 이하 6%
    (*만8세~만12세 3%)
  • 평균 4%인터넷 가입시상담원 가입
    채널 대비
  • 4.8%3049 특약운전자 연령
    만30세~49세일
    경우/ 기명1인,
    부부한정
  • 2.4%안전장치 장착타이어공기압
    관리장치,
    차세안전성
    제어장치 장착
나만의 든든한 지킴이

보험료는 더 저렴하게 보상은 더 든든하게

나만의 전용 담당자 배정
1:1로 고객님께 담당자가 배정되기 때문에
사고접수부터 처리, 궁금한 점까지 무엇이든
문의하세요.
출동기사 위치확인 서비스
사고접수, 긴급출동을 요청하셨나요?
이제 길에서 하염없이 기다리지 마세요.
출동기사의 현재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수리 품질 3년 보증
AXA다이렉트가 선정한 우수정비 업체에 믿고 맡기세요.
업계 최초로 3년 동안 수리 받으신품질은
철저히 보증해 드립니다.
신속한 사고처리 서비스
신속하고 정확한 사고처리를 위해 전국 58개의
보상센터에서 빈틈없는 서비스를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인터넷 가입이 어렵다고
망설이지 마세요!

나만을 위한 디지털 가이드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디지털 가이드(전문상담원)만 있다면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피해를 보상하는 담보

대인배상Ⅰ(의무보험)
내 차량 때문에 다른 사람이 다치거나 사망한
경우, 자동차 손해배상 보장법의 한도 내에서
보상
  • 사망/후유장애1인당 1억5천만원 한도
  • 부상1인당 3천만원 한도
대인배상Ⅱ
내 차량 때문에 다른 사람이 다치거나 사망한
경우, 대인배상I 을 초과하는 손해액 보상
1인당 5천만원, 1억원, 2억원, 3억원, 무한 중 선택
대물배상(의무보험)
내 차량 때문에 다른 사람이 물질적인 손해를
입은 경우 보상
사고당 2천만원(의무보험), 5천만원, 7천만원,
1억원, 2억원, 3억원, 5억원 중 선택

내가 입은 피해를 보상하는 담보

자기신체사고
사고 때문에, 자신이 상처를 입거나 사망했을
경우 보상
  • 사망1.5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1억원 중
    선택해서 가입 가능
  • 부상1.5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중 선택
자동차상해(고보장)
사고 때문에, 자신이 상처를 입거나 사망했을
경우 보상 (자기신체사고보다 더 높은 보장금액)
  • 사망1억원, 2억원 중 선택해서 가입 가능
  • 부상1천만원, 2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중
    선택
무보험자동차상해
무보험 자동차나 뺑소니 때문에 신체적인 피해를
입은 경우 보상
1인당 2억원 이내에서 실제 손해액 보상
자기차량손해
내 잘못으로 차량이 파손되거나 도난을 당했을
경우 보상
  • 자기부담금손해액의 20~3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본인이 부담(선택 가입)

보험 가입시 아래 항목을 알아 두세요.

01보험료를 계산하실 때는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이름, 주민등록번호, 차량 번호 등이 똑바로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운전할 수 있는 사람의 범위는 어디까지인지 확인하세요.
  • 운전할 수 있는 사람의 나이를 몇 세까지로 설정해 두실지 확인하세요.
  • 사고 시 받을 수 있는 보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하세요.
02보험증권과, 약관 확인은 필수!
  • 고객님께서 수령하신 보험증권과 약관에는 중요한 계약내용이 기재되어 있으므로. 꼼꼼히 읽어보신 후 찾기 쉬운 곳에 보관해 주세요. 보험증권에 기재된 사항 중 틀린 부분이 있을 때에는 콜센터(1566-1566)로 연락해주세요.
  • 계약 후 15일이 지난 후에도 보험증권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콜센터 (1566-1566)로 연락 주시면 바로 재 발송해 드립니다.
03이럴 경우, 꼭 연락주세요.
  • 주소지가 변경된 경우
  • 차량번호가 변경된 경우
  • 차량을 교체했을 경우
  • 차량번호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보험에 가입한 후 차량번호가 확정된 경우
  • 최초 계약내용(운전하는 사람, 나이, 사용용도)과 달라진 사항이 있을 경우
  • 기타 계약내용의 변동이 있을 때에는 회사에 알려주셔야 하며, 변동사항을 알리지 않고 운행을 할 경우 사고가 발생하면 보상받지 못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04청약철회 청구제도란?
  • 보험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철회의사를 밝히면 청약을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청약한날로부터 30일이 지난 경우, 법에 의하여 보험가입이 강제되는 의무보험,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보험과 전문보험계약자의 보험계약은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05서민경제에 힘이 되어 드립니다.
  •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등 서민을 위한 '나눔특약', 특약 가입 시 보험료에서 3.6% 추가로 할인해드립니다.
06소득공제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 근로 소득자가 가입하실 경우 연말 소득정산 시 내신 보험료 중 최고 1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7예금자 보호법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08보험 불만 상담 및 분쟁 조정
  • 회사의 업무처리와 관련된 분쟁이 있을 시 에는 당사 준법감시팀으로 신청하여 주시고 미해결 시금융감독원에 분쟁조정을 신청하시면 심의 받으실 수 있습니다.
09기타 유의사항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 또는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전화 : (국번없이) 1332/ 대표전화 : 02-3771-5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