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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소개

검-200330-장기일반업무팀-69 교통 상해는 물론이고, 일반 상해와 손해비용까지 걱정은 AXA에게 맡기세요!

온라인스마트운전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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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위의 나를 위한 든든한 보장

자동차 보험+운전자 보험으로 준비 완료!

운전자보험나 자신을 위한 보험
  1. 1. 12대 중과실 사고에 대한 보장 (음주, 무면허, 도주 사고는 제외)
  2. 2. 벌금, 형사합의금, 변호사 선임비용 등 기타 비용손해 보장
자동차보험다른사람을 위한 보험
  1. 1. 대인보상, 대물보상, 자기차량 손해
  2. 2. 민사적 책임에 대한 보장
실속도 챙기면서
저렴한 보험료도 G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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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상해로 인한 피해 보장
  •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보장
  • 교통상해로 입원 시 입원일당 지급
  • 교통사고로 인한 성형수술 시 보험가입금액 지급
  • 대중교통수단 이용 중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보장
운전사고 시 발생한 손해비용 보장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등의
처리 비용 보장
운전 중은 물론, 일상생활 상해 보장
일반상해사고로 중환자실 입원 시 최초 입원일로부터
입원일당 지급

※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를 제외한 보장은 특약 가입 시 가능합니다.

온라인스마트운전자보험
가입 기준을 확인해 보세요!
  • 가입 대상 19 ~ 75세
  • 가입 형태 개인형 자가용 운전자
  • 보험 기간 3년 (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
  • 납입 주기 월납, 일시납

기본 제공 보장안내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
보험기간 중 교통상해의 직접결과로써 사망하거나 3% 이상의 후유장해상태가 된 경우 보장

선택 가입 가능한 보장안내

일반상해흉터복원수술
보험기간 중 급격하고도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안면부, 상지, 하지에 외형상의
반흔이나 추상장해, 신체의 기형이나 기능장해가 발생하여 그 원상회복을 위해
2년 이내에 성형외과 전문의로부터 성형수술을 받은 경우 보장
  • 수술사고일로부터 2년 이내
  • 사고1건마다 500만원 한도 보장
  • 안면부 수술1cm당 14만원씩 보장
  • 상지,하지 수술3cm이상의 경우에 한하며, 1cm당 7만원씩 보장
일반상해중환자실입원일당
보험기간 중 상해의 직접결과로써 중환자실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 보장
  • 단, 1회 입원당 180일 한도

자세한 내용은 약관을 참조하세요.

현재 판매중인 보험상품을 확인하세요.

보험 가입시 아래 항목을 알아 두세요.

01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사유를 꼭 체크하세요.
  • 계약자, 피보험자, 보험수익자가 고의로 피보험자를 해친 경우
  • 임신, 출산(제왕절개 포함), 산후기
  • 피보험자의 질병
  •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 하역작업을 하는 동안 발생된 손해
  • 교통수단의 설치, 수선, 점검, 정비나 청소작업을 하는 동안 발생된 손해
  • 교통수단의 설치, 수선, 점검, 정비나 청소작업을 하는 동안 발생된 손해
    전문등반(전문적인 등산용구를 사용하여 암벽 또는 빙벽을 오르내리거나
    특수한 기술, 경험, 사전훈련을 필요로 하는 등반을 말합니다), 글라이더 조종,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수상보트, 패러글라이딩
  • 모터보트, 자동차 또는 오토바이에 의한 경기, 시범, 흥행(이를 위한 연습
    포함) 또는 시운전
  • 선박승무원, 어부, 사공, 그 밖에 선박에 탑승하는 것을 직무로 하는 사람이
    직무상 선박에 탑승하고 있는 동안

약관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보장내용은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02 계약 전 알릴 의무 및 계약 후 알릴 의무를 체크하세요.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 청약 시 과거의 건강상태, 직업 등
    청약서의 질문사항에 대하여 알고 있는 사실을 반드시 알려야 합니다.
  • 보험계약을 맺은 후 피보험자의 직업, 직무 등의 변경으로 인한 위험의 증가
    및 주소변경 등 보험약관에 정한 계약 후 알릴 의무 사항을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계약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을 맺은 후 알려야 하는 변경사항

  1. 1. 보험증권 등에 기재된 직업 또는 직무의 변경
    1. 가. 현재의 직업 또는 직무가 변경된 경우
    2. 나. 직업이 없는 자가 취직한 경우
    3. 다. 현재의 직업을 그만둔 경우
  2. 2. 보험증권 등에 기재된 피보험자의 운전 목적이 변경된 경우
  3. 3. 보험증권 등에 기재된 피보험자의 운전여부가 변경된 경우
  4. 4. 이륜자동차 또는 원동기장치 자전거를 계속적으로 사용하게 된 경우
03 품질보증제도
  • 계약자가 보험가입 시 보험약관과 청약서 부본을 전달받지 못하였거나
    청약서에 자필서명 또는 날인(도장을 찍음)을 하지 않았을 경우,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 받지 못하였을 때에는 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회사에 보험계약의 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컴퓨터를 이용하여 가상의 영업장(사이버몰)을
    이용하여 계약을 체결한 때에는 청약서 부본을 드리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04 청약철회제도
  •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한함)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보험료를 돌려
    드립니다.
    다만, 진단계약,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계약 또는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청약철회 기간 내에 청약철회를 하실 경우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05 보험료소득공제
  • 근로소득자가 가입하실 경우 연말 소득정산 시 내신 보험료 중
    최고 1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6 예금자 보호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07 보험 불만 상담 및 분쟁 조정 안내
  • 보험에 관한 분쟁이 있을 때에는 먼저 우리 회사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금융감독원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당사 콜센터 : 지역번호 없이 1566-1566

※ 금융감독원(금융소비자보호센터) : 국번 없이 1332

08 보험모집 질서 확립 및 신고센터 안내
  • 보험계약과 관련한 보험모집 질서 문란행위는 보험업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금융감독원 보험모집질서 위반행위 신고센터
전화 : 1332 인터넷 : http://www.fss.or.kr

※  사고접수, 보험처리 등 보험계약 관련 문의(AXA손해보험주식회사)
전화 : 1566-1566 인터넷 : http://www.axa.co.kr

알아두셔야 할 사항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려고 하는 경우 보험가입이 거절되거나 보험료의 인상, 보장내용 등이 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