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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소개

일반상해, 교통상해 및 우리 집에 대한 재물 손해보장까지 보장

다이렉트 더좋은상해보험

다양한 상해사고부터 화재, 도난 발생 시 재물손해 보장까지!!

보험료 간편확인
다양한 상해사고부터
화재, 도난 발생 시 재물손해 보장까지!!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든든하게 대비하세요!

* 재물손해담보는 아파트 전용 담보입니다.

다이렉트 더좋은상해보험
다양한 보상 제공!
일상생활 상해 보장
  • 일반 상해사고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보장
  • 일반상해로 입원 시 입원일당 지급
  • 일반상해사고로 인해 각종 장해로 성형수술 시
    수술비 지급
  • 사고 및 범죄로 인하여 입은 상해 보상
  • 일반상해사고로 중환자실 입원 시 최초입원일부터
    입원일당 지급
교통상해로 인한 피해를 보장
  •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보장
  • 교통상해로 입원 시 입원일당 지급
  • 대중교통수단 이용 중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보장
우리집 재산손해 비용을 보장
  • 꼭 필요한 재산손해보장, 실화(대물)배상책임,
    가재도난위험 담보 간편하게 추가가입

    ※ 재물손해담보는 주거형태가 ‘아파트’인 경우에 한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를 제외한 보장은 특약 가입 시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더좋은상해보험
가입 기준을 확인해 보세요!
  • 가입 대상 보험나이 18 ~ 75세
  • 가입 형태 개인형
  • 보험 기간 1년, 3년 (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 상품)
  • 납입 주기 월납, 일시납

기본 제공 보장안내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
교통사고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등급표상 3% 이상의 후유장해 판정 시 보험가입금액의 3% ~ 100%를 보장

선택 가입 가능한 보장안내

일반상해사망후유장해
급격하고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사망하거나 3% 이상의 후유장해 (장해분류표에서 정한 장해지급률 기준) 진단을 받으신 경우 보장
일반상해골절화상수술
급격하고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골절이나 화상으로 진단확정 후 수술을 받으신 경우 보장
일반상해입원일당
급격하고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생활기능 또는 업무능력에 지장을 가져와 병원 또는 의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 1회 입원당 180일 한도로 보장
일상생활강력범죄발생
약관에서 정한 강력범죄에 의하여 사망하거나 신체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보장해 드립니다. 단 일부 강력범죄의 경우는 1개월을 초과하여 의사의 치료를 요하는 신체상해를 입은 때에만 보장

일반상해골절화상진단
급격하고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골절이나 화상으로 진단확정 받으신 경우 보장
일반상해흉터복원수술
급격하고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안면부, 상지, 하지에 외형상에 반흔이나 추상장해, 신체의 기형이나 기능장해가 발생하여 그 원상회복을 목적으로 2년 이내 성형수술을 받은 경우 1사고당 500만원 한도로 보장
일반상해중환자실 입원일당
급격하고 우연한 외래사고의 직접결과로 중환자실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은경우 1회 입원당 180일 한도로 보장
한번 더 기억하세요!
  • 재상손해보장, 가재도난위험, 실화(대물) 배상책임의 경우 보험금을 지급할 다수의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약관 내용에 따라 비례 보상합니다.
  • 이 계약에서 재산손해보장(가재)담보는 ‘가재’에 대한 손해만을 보장하며, ‘건물’에 발생한 손해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약관을 참조하세요.

현재 판매중인 보험상품을 확인하세요.

보험 가입시 아래 항목을 알아 두세요.

01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사유를 꼭 체크하세요.
  • 계약자, 피보험자, 보험수익자가 고의로 피보험자를 해친 경우
  • 임신, 출산(제왕절개 포함), 산후기
  • 피보험자의 질병
  •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 하역작업을 하는 동안 발생된 손해
  • 교통수단의 설치, 수선, 점검, 정비나 청소작업을 하는 동안 발생된 손해
  • 전문등반(전문적인 등산용구를 사용하여 암벽 또는 빙벽을 오르거나 특수한 기술, 경험, 사전훈련을 필요로 하는 등반), 글라이더 조종,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수상보트, 패러글라이딩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 모터보드, 자동차 또는 오토바이에 의한 경기, 시범, 흥행(이를 위한 연습 포함), 또는 시운전으로 발생한 손해
  • 선박승무원, 어부, 사공, 그 밖에 선박에 탑승하는 것을 직무로 하는 사람이 직무상 선박에 탑승하고 있는 동안 발생한 손해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 또는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약관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보장내용은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02 계약 취소는 이럴 때에 가능합니다.
  • 보험가입 시 보험약관과 청약서 부본을 전달받지 못했거나, 청약서에 자필 서명 또는 날인을 하지 않았을 경우, 혹은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 받지 못했을 때에는 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회사에 보험계약의 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컴퓨터를 이용해 가상의 영업장(사이버몰)에서 계약을 체결한 경우 청약서 부본을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03 계약 전/후에 꼭 알려주세요.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 청약 시 과거의 건강상태, 직업 등 청약서의 질문사항에 대하여 알고 있는 사실을 반드시 알려야 합니다.
  • 보험계약을 맺은 후 피보험자의 직업, 직무 등의 변경으로 인한 위험의 증가 및 주소변경 등 보험약관에 정한 계약 후 알릴 의무 사항을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계약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을 맺은 후 알려야 하는 변경사항

  1. 1. 보험증권 등에 기재된 직업 또는 직무의 변경
    1. 가. 현재의 직업 또는 직무가 변경된 경우
    2. 나. 직업이 없는 자가 취직한 경우
    3. 다. 현재의 직업을 그만둔 경우
  2. 2. 보험증권 등에 기재된 피보험자의 운전 목적이 변경된 경우
  3. 3. 보험증권 등에 기재된 피보험자의 운전여부가 변경된 경우
  4. 4. 이륜자동차 또는 원동기장치 자전거를 계속적으로 사용하게 된 경우
04 청약철회제도
  •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한함)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보험료를 돌려 드립니다. 다만, 진단계약,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계약 또는 전문보험 계약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청약철회 기간 내에 청약철회를 하실 경우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05 보험료소득공제
  • 근로소득자가 가입하실 경우 연말 소득정산 시 내신 보험료 중
    최고 1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6 예금자 보호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07 보험 불만 상담 및 분쟁 조정 안내
  • 보험에 관한 분쟁이 있을 때에는 먼저 우리 회사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금융감독원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당사 콜센터 : 지역번호 없이 1566-1566

※ 금융감독원(금융소비자보호센터) : 국번 없이 1332

08 보험모집 질서 확립 및 신고센터 안내
  • 보험계약과 관련한 보험모집 질서 문란행위는 보험업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금융감독원 보험모집질서 위반행위 신고센터
전화 : 1332 인터넷 : http://www.fss.or.kr

※  사고접수, 보험처리 등 보험계약 관련 문의(AXA손해보험주식회사)
전화 : 1566-1566인터넷 : http://www.axa.co.kr

09 기타 유의사항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 또는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전화 : (국번없이) 1332/ 대표전화 : 02-3771-5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