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바닥글 바로가기

민원신청

1. 민원신청 방법

  • 전화 : 1566-1566
  • 우편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71길 4 한진중공업빌딩 11층
  • E-mail : consumer@axa.co.kr
  • 팩스 : 031-8002-9991

2. 처리기한

  • 접수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 저희 회사는 14일 이내에 처리함이 원칙이며,
    대부분의 불편사항은 48시간 이내(2014년 기준, 86%)로처리되고 있습니다.
    다만,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과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3. 알아두실 사항

  • 민원을 제기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민원처리가 종결되기 전에 그 신청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신청한 민원은 언재든지 철회 또는 취하할 수 있습니다.
  • 민원으로 처리할 수 없는 사항
    • 법원판결에 의하여 이미 확정된 사항, 재판에 계류 중인 사항, 한국소비자원· 금융감독원 등 외부 민원처리기관에서 민원처리가 진행중인 사항 및 검찰·경찰 등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 사항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본인의 신상정보(성명, 주민번호 등)을 밝히지 않아 구체적인 계약정보 등을 확인할 수 없거나, 고객 본인 동의가 불분명한 상태에서 제3자가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회사의 처리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으실 경우 한국소비자원·금융감독원 등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민원접수안내

  • 저희 AXA 홈페이지에 직접 접수하시면 기타 외부기관 보다 더욱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 AXA 손해보험은 고객님의 보험업무와 관련된 고객님의 불편사항, 민원 내용등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변화혁신협의회(SIC)를 도입·운영하고 있습니다.

5. 민원접수

항상 고객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칭찬, 불만, 건의사항 등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본인인증 입력 필드
※ 본인인증 후 민원 접수가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후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본인인증 후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민원구분
내용구분
답변방법
서면 방법을 원하시는 경우 내용에 회신 받으실 주소나 팩스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

당사는「개인정보보호법」 및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계약과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신용)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이에 대하여 동의하십니까?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보험금지급심사(보험금청구서류 접수대행 서비스 포함) 및 보험사고 조사(보험사기 조사 포함)
  • 보험금지급관련 민원처리 및 분쟁대응

수집·이용할 개인(신용)정보의 내용
  • 보험금 청구서상 개인(신용)정보(성명, 생년월일, 외국인등록번호, 운전면허증번호, 주소, 직업,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
  • 보험사고 조사(보험사기 조사 포함) 및 손해사정업무 수행과 관련하여 취득한 개인(신용)정보[경찰, 공공기관, 의료기관 등으로부터 본인의 위임을 받아 취득한 각종 조사서, 증명서, 진료기록 등에 포함된 개인(신용)정보 포함]

개인(신용)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개인정보는 의견을 처리하는 목적 외에(예:마케팅 등)에는 절대 활용되지 않으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정상적인 문의상담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